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

서울 바디프로필 스튜디오 인셀럽 바프 촬영 후기

by 스토리텔러* 2022. 6. 26.
728x90
반응형

왜 인생 살면서 한 번은 자기 몸이 이렇게 개쩔었던 때가 있구나 하고 기록할 필요가 있다고들 하길래

나도 그렇게 유행한다는 바프를 한 번 도전해봤다 ㅇㅇ

 

운동은 평소 헬린이라서 꾸준히 했었는데, 식단을 한 달 정도 조졌나??

근데 식단은 못해도 2~3달 전에 조절해야 하는거 같더라...

 

아무튼 무지성으로 1월에 전화해서 6월에 찍겠다고 예약해버렸던(...) 인셀럽 스튜디오 바프 후기임

나는 3컨셉이었는데, 지금 가격표 보니까 그 가격이면 2컨셉이더라? 미리 예약하길 잘했어 ㅋㅋㅋ

물론 인셀럽 스튜디오가 생긴지 얼마 안 되서 좀 저렴하게 득템? 했던것도 있기는 함

 

일단 위치는 저 플러스 호텔 옆에 보면 카센터 건물이 있는데, 거기 지하에 스튜디오가 있었음

근데 찾기 진짜 어렵더라... 물어물어 겨우 찾았음 ㅅㅂ...

3컨셉 촬영에다 출장 헤어 메이크업도 포함했던지라 일단 꽃단장부터 먼저 했음 ㅋㅋㅋ

출장 메이크업도 계속 상주하는 버전이 있고, 한 번만 세팅해주고 가는 버전이 있었는데..

내 바프 컨셉이 뭐 격하거나 그런건 아니었던지라 그냥 한 번만 세팅하기로 했음

근데 이렇게 수염나고, 머리 긴 사람이 바프 메이크업 받으러 온 건 처음이라고 좀 당황하신거 같더라 ㅋㅋ

아무튼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서 존못에서 평민으로 진화하는 과정임 ㅇㅇ

바프 메이크업은 또 일반적인 메이크업이랑 다르다고 말씀해주시더라

그렇게 꽃단장하니까 피부톤도 가지런해지고 전반적으로 너무 좋았음 ㅎㅎ

스튜디오 내부는 신기하게 공간이 엄청나게 크고 높고 넓었음 ㅇㅇ

옛날에 그냥 프로필 사진 찍을 땐 이 정도로 넓지는 않았는데 우와...! 하는 느낌?

운동 기구는 옆에 마련되어 있었는데 쪼꼬미 덤벨이랑 탄성 밴드랑 요가 매트 이렇게 있었다 ㅇㅇ

 

머신이 있는 스튜디오도 있다고는 들었는데, 그거 있었으면 더 펌핑 잘 했으려나?

아무튼 그냥 무지성으로 펌핑만 졸라게 했음 ㅋㅋ 쉬는 시간에도 계속 푸쉬업 하고

근데 몰랐는데 생각보다 포징 잡는게 어렵더라... 배에 계속 힘 주고 있어야 되고 ㅋㅋㅋ

복근에 힘 빡! 주고 숨 참고 5~6 컷 정도 찍고 다시 숨쉬는 과정을 반복하는데,

진짜 첫 컨셉 찍고 나니까 힘이 다 빠지더라;; 이거 은근 힘듬 ㄹㅇ...

저 사진도 숨쉴때 표정인데 딱 봐도 ㅈㄴ 지친게 보이네

아무튼 부랴부랴 준비한 컨셉 중에서 나름 마음에 드는 바프 사진을 건질 수 있었다 ㅋㅋㅋ

나는 청바지 - 인형 - 한복 3가지 컨셉을 준비했는데, 솔직히 인형은 개망했음...

인형을 땅바닥에 늘어놓으니 자세를 잡을 수 있는게 되게 제한적이었는데, 몸이 안 예뻐 흑흑

 

그래서 청바지에서 2컷, 인형에서 1컷, 한복에서 3컷 해서 총 6장의 A컷을 건질 수 있었고,

그 밖에도 간택되지 않은 원본 파일들도 서비스로 받을 수 있었다 ㅎㅎ

 

바프 스튜디오는 여기가 처음이라 다른 곳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일단 인셀럽 바디프로필 스튜디오는 되게 친절함!

작가분도 되게 재미있고, 사진도 엄청 잘 찍으시고, 보정도 적절하게 잘 해주시고 ㅎㅎ

특히 본인이 생각했을 때 잘 찍었다 생각하는거 추천도 되게 잘 해주셔서 선택장애 방지에 큰 도움이 되었음!

바프 찍자마자 일단 사갔던 파워에이드 원샷 때리고 빙수 조지러 갔는데 세상에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더라 ㅋㅋㅋ

아무튼 혹시 바디프로필 스튜디오 알아보고 있다면, 인셀럽 여기 추천해보고 싶네여

728x90
반응형

댓글